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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닌텐도 미국지사장 인터뷰내용(2020.12.16), 스위치 프로, 루머정리 본문
이 글은 닌텐도 미국지사장이 Polygon과의 인터뷰내용 번역입니다.
연말을 마무리하는 방법으로, 우리는 Nintendo of America 사장 Doug Bowser와 함께 회사의 2020 년 최고점과 최저점과 Switch Pro의 가능성과 오랫동안 기다려온 젤다의 전설:브레스오브 와일드의 속편을 이야기 하고자합니다.
NINTENDO에 대한 COVID의 영향
Polygon : 되돌아 보면, COVID가 기본적으로 게임 업계의 모든 사람에게 큰 변화가 될 것이지만, 2020 년 Nintendo의 전략에 특히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언제 깨달았습니까?
Doug Bowser: 저는 3 월 기간동안 2 월부터 3 월 초까지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사무실과 시설이있는 지역의 주 및 지방 정부와 매우 긴밀하게 접촉했습니다. 워싱턴 주, 캘리포니아 주, 뉴욕 주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캐나다에서는 토론토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상황과 그것이 어떻게 전개되고 있는지 매우 면밀히 관찰하고 재택 근무 나 격리 등의 다양한 명령의 변화에 정말로 민감하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마도 3 월 초에 리더십 팀으로 시작하여 이것이 유행성 상황에 이르렀다면 어떻게 비즈니스를 관리 할 수 있을까요? 비즈니스의 일부는 재택 근무 나 원격 근무를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제조 및 유통 시설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민감해야했습니다. 다양한 거리 제한 규정이 제정되고 다른 안전 규정이 제정되면, 우리는 어떻게 그 사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우리의 제품을 소매 업체에 계속 배포 할 수 있을지 진정으로 이해해야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우리의 소비자입니다. 그래서 정말로, 우리가 스풀링을 시작하는 것은 그 3 월 기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런 식으로 참여하게되어 다행입니다. 우리는 항상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마련해 왔지만 반드시 전염병을 포함하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회사가 유행병 계획을 짜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네, 물론입니다. 출시 일정, 대중에게 공개하는 내용이 COVID의 영향을 받았습니까? 아니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까?
일부는 특히 초기에 소매 업체에서 일어날 일, 소비자가 미디어 콘텐츠 측면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 즉 뉴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분류 할 때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잠재적으로 마케팅 측면의 일부를 피벗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저의 책임은 Nintendo of America의 영업 및 마케팅 기능에 더 가깝습니다. 우리는 일본의 모회사와 긴밀히 연락하여 개발주기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이해하고 모든 릴리스 일정이 변경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보면서, 그리고 날짜에 약간의 변화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보았던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우리의 새로운 카탈로그의 어떤 부분을 삽입하고 추진할 수 있는지 이해하면서 반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이봐, 우리는 Pikmin [3 Deluxe]와 같은 것으로이 출시 간격을 채울 수있을 것입니다."와 같은 결정을 내릴까요?
네. 우리는 다양한 요인을 살펴 봅니다. 먼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타겟팅하고 싶은 관객과 다양한 노력을 통해 여기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살펴보고 해당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적합하고 의사 소통을 원하는지 결정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년 내내 새로운 릴리스의 좋은 꾸준한 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Nintendo의 독특한 점은 콘텐츠가 연중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다음 AAA 하우스든 인디 개발자든 제 3 자 퍼블리싱 파트너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살펴보고이를 슬롯에 넣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그리고 Nintendo에 대해 우리가 느끼는 독특한 점은 장점입니다. 에버그린 카탈로그와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또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의 내용을 확인하고 메시지에 어떻게 적용할까요? 그래서 우리는 뉴스가 있고 일년 내내 가질 수있는 대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이 바뀌고 있음을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 대유행 동안 더욱 높아졌습니다. 우리는 융통성이 있어야하고 민첩해야하고 그것들을 움직여야했습니다.
동물의 숲의 22020년과 2021년 계획
올해는 매우 가치가 있는 특별한 해였습니다. 제 말은, 아무도 정말로 기대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 Animal Crossing이 여러분을 위해 얼마나 많이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까?
"기대를 뛰어 넘는 것”은 그것을 넣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전 세계에 퍼진 진정한 문화적 접점이 될 것으로 기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보고 기뻤던 것은 그것이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그것을 그들의 삶에 통합하는 방법을 재정의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졸업을 축하하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생일 파티 심지어 게임 자체를 통해 가상으로도 결혼식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꽤 혼란스럽고 도전적인시기에 약간의 휴식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많은 것의 결과입니다. 우선 : 개발자들은 멋진 우주, 멋진 환경, 멋진 캐릭터를 만드는 멋진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하지만 물론 출시 당시 비디오 게임을 해본 적도없는 많은 사람들이 들어 와서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Animal Crossing을 훨씬 더 이해하고 즐길 수있게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의 튀동숲의 캠핑장과 튀동숲이 장기적으로 지원되는 방식을 되돌아보고있었습니다. 년단위의 동안의 일정이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몇 년 동안 같은 일정을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중요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모동숲의 즉각적인 성공을 감안할 때 캠핑장과 유사한 케이던스를 따를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아니면 이것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동물의숲 게임의 라인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시점에서 분기에 한 번씩 동물의숲에서 상당히 중요한 업데이트를 릴리스합니다. 앞으로도 계속진행되는 것 같습니까? 아니면 그곳의 계획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예, 여기에 두 가지 잠재적 인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언급 한 것 중 하나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업데이트 일정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절, 이벤트, 향상된 게임 플레이 기능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면서 계속 될 것입니다.
모동숲 에 대해 매우 독특하고 다른 점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이기도합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실제로 의지하여이를 사용할 수있게하고이를 공유 할 수있는 사람들의 능력이기도합니다. 친구. 그리고 그것은 어떤 케이던스에서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서로의 섬을 방문하고 해당 UGC를 활용하고 섬으로 가져와 공유 할 수있는 지속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진화하는 환경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Animal Crossing을 통해 참여를 강화하고있는 또 다른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UGC 외에도 첫해에 다음 해까지 계속되는 이러한 종류의 업데이트를 예상하십니까?
우리는 이렇게 진행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및 XBOX GAME PASS 전환 가능 여부
Nintendo [Switch] Online과 Nintendo가 그 서비스로 한 작업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분명히 올해 서비스에 독점적 인 일부 주요 릴리스가 나왔습니다. 이것이 일종의 전략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시다시피, 스위치로 온라인 게임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구독 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관점에서 사람들을 구독하게하는 주요 전략이라고 생각하십니까? Tetris 99 및 Super Mario Bros. 35와 같은 [독점 제품] 같은 것들이 사람들에게 구독 할 이유를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우리는 사람들이 서비스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Nintendo Switch Online 구독을 구매하는 가장 큰 두 가지 이유는 온라인 게임을 할 수있는 능력이고, 두 번째는 방금 언급 한 콘텐츠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Super Mario Bros. 35 또는 Tetris 99뿐 아니라 뿐만 아니라 NES 및 SNES 타이틀 카탈로그. 현재 사용할 수있는 타이틀이 100 개가 넘습니다. 그중 일부는 이제 원본이 아닌 멀티 플레이어 형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쪽에는 높은 수준의 참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람들이 구독을 선택하는 가장 큰 두 가지 이유이자 클라우드 저장 및 기타 혜택 중 일부이며,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새로운 기능과 게임을 제공 할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 게임 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는 Microsoft의 Game Pass였습니다. 분명히 Microsoft의 Game Pass은 다릅니다. Game Pass는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을하기 위해 지불하는 요금이 아니라 게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기위한 구독료이기 때문에 Nintendo Switch Online이 Game Pass와 같은 것에 대한 반대 제안으로 간주됩니까?
제가 보는 방식은 Nintendo Switch에서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하고, 당연히 게임을 구매하고 선택한 게임을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설치된 모든 스위치 장치에 대해 8.0 이상의 연결 률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소비자가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기를 원한다는 표시입니다.
죄송합니다. 확인하기 위해 "그렇게"라는 말은 게임을 개별적으로 구입한다는 의미입니까?
정확히 게임을 개별적으로 구매해야합니다. 그러나 NES 및 SNES 타이틀과 같은 백 카탈로그의 다른 부분에 액세스하려는 소비자가 있으며 Nintendo Switch Online이 이러한 타이틀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콘텐츠를 어떻게 소비할지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두 가지를 모두 활용하여 광범위한 카탈로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Switch에 나타나는 Game Pass와 같은 아이디어에 대해 Microsoft에 요청하고 이야기 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게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것인가요?
제가 대답하는 방법은 Russ입니다. 우리는 항상 소비자와 소통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을 통해서든 최전선 게임 구매를 통해서든 사용할 수있는 카탈로그와 타사 게시 카탈로그를 통해 실제로 그렇게 할 수있었습니다.
2021 년 3 월 31 일 이후에 ESHOP에서 특정 게임이 제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닌텐도가 Switch Online과 함께하고있는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정확한 용어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실상 2021 년 3 월 31 일 이후에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게임입니다. 논리는 무엇입니까? ? 이것이 소비자에게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 저는 축하라는 간단한 단어를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 이것은 Mario의 35 주년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축하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Super Mario 3D All-Stars와 같은 게임을 통해이를 수행했거나 Super Mario 3D World + Bowser ’s Fury와 같은 향후 릴리스를 통해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또한 Game & Watch : Super Mario Bros. 또는 Mario Kart Live : Home Circuit과 같은 릴리스를 통해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마리오의 35 주년을 기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타이틀 중 일부는 제한된 기간 동안 출시 할 수있는 기회라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아주 아주 잘 해냈습니다. Super Mario 3D All-Stars는 미국에서만 260 만 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소비자들은 뛰어 들고 그것을 즐길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널리 사용할 전략이 아니라 실제 기념일에 매우 독특하다고 생각한 전략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올해 놀라운 마리오 게임을 출시하는 데 완전히 몰두했습니다. 내년 6 월에 스위치를 구입하는 사람이 그 게임을 결코 살 수없는 소비자 측면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긍정적 인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정말 축하 기능과 측면을 중심으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3 월 말 이후의 계획에 대해서는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NINTENDO는 SWITCH PRO를 위해 게임을 보류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라인업과 COVID로 인해 일년 내내 라인업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에 대해 조금 일찍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몇 가지 방식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말 연시에 닌텐도의 라인업을 가벼운 라인업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Link 's Awakening, Luigi 's Mansion 3 및 Pokémon과 같이 2019 년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올해와 비교하면 분명히 다른 짐승입니다. Hyrule Warriors [Age of Calamity], 훌륭한 게임; Mario Kart Live : Home Circuit도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내부적으로 개발 된 크고 새로운 게임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COVID로 인해 지연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Nintendo가 미래의 하드웨어 변경 가능성을 위해 특정 타이틀을 보류하려고 시도 할 수 있다는 몇 가지 논의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여러분이보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전략을 세우면서“어떻게 든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한다면 그렇게 할 수있을만큼 강력한 라인업을 갖게 될 것입니다. ”
Russ, 제가 대답하는 방식은 Nintendo Switch의 4 년차를 살펴보면 계속해서 매우 강력한 추진력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플랫폼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올해에는 더 많은 여성 게이머가 Nintendo Switch 플랫폼에 들어오고, 이전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을 소유하지 않았던 여성들이 새롭고 다른 방식으로 우리 콘텐츠에 참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Animal Crossing : New Horizons와 같은 게임뿐만 아니라 파트너로부터 Hades 나 Minecraft Dungeons, Ori and the Will of the Wisps와 같은 게임을 소개 할 수있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콘텐츠에 참여하고 참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모든 것이 AAA 콘텐츠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전 AAA 콘텐츠도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오늘 Nintendo Switch를 구매 한 후에도 여전히 구매되는 상위 타이틀 중 일부는 Mario Kart 8 Deluxe 또는 Legend of Zelda : Breath of the Wild 또는 Super Mario Odyssey와 같은 타이틀입니다. 따라서 백 카탈로그는 Nintendo Switch의 새로운 구매자에게 여전히 신선하고 새로운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소비자와 마케팅하고 대화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4,000 개 이상의 게임 카탈로그를 사용할 수 있고 Nintendo Switch가 매우 잘 팔렸습니다. 10 월부터 NPD 수치를 보았을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735,000 대를 판매하여 전년 대비 136 % 증가했습니다. 11 월도 똑같이 강한 달이 될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오늘 오후에 NPD에서 이야기 할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공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11 월에 닌텐도에서 똑같이 강한 달을 보게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과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과 사이버 먼데이 주간이 매우 강합니다. [에드 노트 : 닌텐도는 11 월 미국에서 135 만 대 이상의 스위치를 판매하여 24 개월 연속 1 위를 유지했다.]
그리고 그것이 저를 가리키는 곳에서는 앞서 언급했듯이 1 년 내내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출시 할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우리의 IP에 대해 생각할 때 앞으로 더 많은 것이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올 바르고 준비가되었을 때 그리고 우리가 훌륭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얻을 때 그것을 공개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이번 연말 연시를위한 매우 강력한 라인업과 매우 강력한 카탈로그에 계속 의지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Switch Pro"에 대한 소문은 기본적으로이 시점에서 수년 동안 떠돌아 왔습니다. 아시다시피 한동안 Switch Lite와 함께 있었지만 결국 그렇게되지 않았습니다. 요즘 하드웨어 강점은 열정입니다. Nintendo는 하드웨어를 밀어 붙인 적이 없었지만 분명히 이 시점에서 720p 화면이 조금 거슬리고 있습니다. 3 ~ 4 년 후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하려는 Nintendo의 오랜 전략과 어떻게 일치할까요?
네. 거기에 몇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거기에 몇 가지 질문이있었습니다. 그냥 분해하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항상 기술을보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기술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어떤 결정을 내리고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고 개선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것이 현재 플랫폼에 있든 미래 플랫폼에 있든 우리는 항상 그것을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4 년차에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te의 추진력이 강하다는 것을 지금 바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 다른 일반적인 콘솔 수명주기의 궤도를 바꾸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까운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이러한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는 콘텐츠 모두에 의지 할 것입니다.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것은 공생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Nintendo Switch가 차별화 된 이유입니다.
첫째, 하드웨어 폼 팩터는 분명히 어떤 것입니다. 집에서 콘솔로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 시스템이 있고 이동 중에도 휴대용 모드로 거의 모든 곳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산업. 하지만 플랫폼에 게임을 구축하는 방식과 파트너가 플랫폼에 게임을 구축하는 방식이 정말 중요하며 플레이 할 때 경험하는 경험입니다. 이것이 바로 Nintendo Switch의 5 년차를 맞이하면서 계속해서 기대할 것입니다. 그리고 [Shuntaro] Furukawa [Nintendo 사장]가 기업 경영 정책 브리핑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이 플랫폼에서이 라이프 사이클의 중간 지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제 질문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즉, Switch와 Switch Lite의 성공으로 인해 하드웨어로 시간을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 곧 새로운 출시를 하시겠습니까?
이를 통해 라이프 사이클을 다르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가 가진 추진력으로 기존 폼 팩터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ON JOY-CON DRIFT
저는 조금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4 글자로 된 단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Joy-Con 드리프트입니다. 분명히 Nintendo는 정말 강력한 하드웨어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지만 사라지지 않은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사람들에게 무료 수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oy-Cons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마치 반창고처럼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는 장기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획된 하드웨어 설계가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새 스위치를 구입할 때 반드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이봐 요, 조이 콘을 매번 보내야 할 것 같아요. 6 개월 정도”?
무엇보다도 우리는 모든 소비자가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에 대해 훌륭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얼굴에 미소를 짓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일어나도록하고 싶습니다. 소비자가 당사의 하드웨어 및 / 또는 소프트웨어에 문제가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가동 및 실행하기위한 적절한 솔루션을 통해 작업 할 때 고객이 당사에 연락하기를 바랍니다.
Joy-Cons 자체와 관련하여 우리는 교체 또는 수리에 관계없이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경우 소비자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수리주기를 살펴보면 우리는 항상 무엇이 발송되고 어떤 이유로 인해 발송되는지 살펴보고이를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갈 때 항상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HECKING IN ON BREATH OF THE WILD 2, AMONG OTHERS
이 타이틀에 대해 말할 수있는 내용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라디오에서 무음으로 전환 된 타이틀이 몇 개 있습니다. 그들의 지위와 관련하여 공유 할 수있는 것이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구체적으로 : Bayonetta 3, Metroid Prime 4, The Legend of Zelda : Breath of the Wild 2.
여러분은 Nintendo를 오랫동안 팔로우하여 어떤 타이틀이든 진행하면서 적절한 순간이라고 생각하며 개발중인 커뮤니티와 공유 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시점에서 저는 그 타이틀에 대해 공유 할 수있는 것이 더 없습니다.
네. 구체적으로 Hyrule Warriors [Age of Calamity]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Zelda의 캐논은 아시다시피 다소 야생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발표 한 게임에 대해 일종의 설정으로이 연계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독특한 전략입니다. Hyrule Warriors의 성공을 감안할 때 다른 프랜차이즈와 함께 계속되는 것이 예상되는 것입니까? "안녕하세요, 우리는 큰 내부 AAA 스튜디오 게임 인이 게임들을 가질 것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우리는 그러한 게임을 설정하는 방식으로 작업하도록 다른 스튜디오를 모집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 대변하지 않도록주의합니다. 나는 그들이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에 관해서 그들 자신을 대변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거시적 인 수준에서 말할 수있는 것은 각 개발자가 IP를 관리 할 방법, 앞으로 나아갈 때 순차적 인 타이틀을 도입하는 방법,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릴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제목. 모든 개발자가 자신의 IP를보고 게임을 매우 다르게보기 때문에 여러분이 보게 될 일정한 패턴이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네. 하지만 일반적으로이 전략이 마음에 드십니까?
젤다의 전설에 아주 잘 맞았다 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Breath of the Wild를 연주하면서이 곡이 완벽한 막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Breath of the Wild를 끝내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게임에 아주 많이 참여하고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프랜차이즈의 훌륭한 다음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NINTENDO INTO 2021, 테마 파크에서 레고까지
사람들이 2021 년 닌텐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예,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를 비디오 게임으로 끌어들이는 데있어 하드웨어 관점에서 우리가보고있는 추진력에 계속 의지 할 것입니다. 분명히 펜데믹현상으로 비디오 게임은 매우 인기있는 엔터테인먼트 형식이되고 있습니다. 집에있는 가족이 소파에서 함께 노는 것이 든, 친구와 온라인으로 친구와 함께 노는 것이 든 상관없이 안전한 엔터테인먼트 형식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Nintendo Switch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접하게되었습니다. 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소비자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2021 년에는 이것이 우리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플랫폼의 라이프 사이클의 중간 지점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예, 플랫폼의 수명이 길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한 가지가 있습니다. Russ, 2021 년을 기대하면서 언급하려고했는데 언급하는 것을 거의 잊었습니다. 우리는 비디오 게임에 너무 집중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우리 IP에 참여하는 다른 방식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이는 Nintendo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IP를 공유하고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우리의 비디오 게임 경험을 통해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중 일부는 우리의 오락 경험을 통해서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내년 2 월 오사카에서 슈퍼 닌텐도 월드를 개장한다고 발표 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몰입 형 세계와 IP에서 Nintendo를 오늘날 비디오 게임을하지 않는 소비자와 공유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는 Levi ’s, Lego 또는 Puma로 수행 한 일부 활동과 같은 일부 라이센스 활동을 통해 모든 터치 포인트를 통해 Nintendo의 재미와 Nintendo가 제공하는 미소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제공하는 통합 비디오 게임 경험에 더 깊이 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희망입니다.
닌텐도의 새로운 주요 분야 인 [테마] 공원 전략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Nintendo를 Harry Potter World와 같은 것으로 바꾸는 측면에서 향후 5 년 동안 어느 정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닌텐도를 방문 할 수있는 곳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화면에서 재생하는 것입니까?
정말 제가 언급 한 것입니다. 점진적인 접점을 만들고 오늘날 비디오 게임을하지 않거나 비디오 게임에 액세스 할 수없는 Nintendo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소개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Universal과 같은 경험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Illumination Studios와 함께 발표 한 프로젝트가있는 영화와 같은 경험을 통해 가능합니다.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의 전용 게임 생태계 경험에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더그, 먼저하고 싶은 닌텐도 월드 파크 어트랙션은?
마리오 카트. 너무 흥분됩니다. 나는 다시 여행 할 수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으며 그곳에 나가서 그것을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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