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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nt-End]명령줄 인터페이스 - Apache Cordova 본문
명령줄 인터페이스
이 가이드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사용 하 여 다양 한 네이티브 모바일 플랫폼에 배포 하는 방법에 cordova 명령줄 인터페이스 (CLI). 이 도구를 사용 하면 새 프로젝트를 만들 다른 플랫폼에서 그들을 구축 하 고 실제 장치 또는 에뮬레이터 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CLI 개요에서 설명 하는 교차 플랫폼 워크플로우를 사용 하는 주요 도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젝트 코드, 초기화 후 다양 한 플랫폼 Sdk 및 지속적인된 개발에 대 한 셸 도구 전환 CL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수 구성 요소
모든 명령줄 도구를 실행 하기 전에 대상 하려는 각 플랫폼 Sdk를 설치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지원을 추가 하거나 모든 플랫폼에 대 한 프로젝트를 다시 작성, 명령줄 인터페이스 플랫폼의 SDK를 지 원하는 동일한 컴퓨터에서 실행 해야 합니다. CLI에서는 다음 조합을 지원합니다.
- iOS (Mac)
- 아마존 화재 OS (맥, 리눅스, 윈도우)
- 안 드 로이드 (맥, 리눅스, 윈도우)
- 블랙베리 10 (맥, 리눅스, 윈도우)
- Windows Phone 8 (Windows)
- Windows (윈도우)
- 파이어 폭스 OS (맥, 리눅스, 윈도우)
Mac에서는 명령줄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 됩니다. Pc, 그것은 가능한 액세서리 아래 명령 프롬프트.
참고: Windows 전용 플랫폼에 대 한 여전히 할 수 맥 하드웨어 개발 가상 컴퓨터 환경에서 또는 듀얼 부팅 모드에서 Windows를 실행 하 여. 사용 가능한 옵션 Windows Phone 8 플랫폼 가이드 또는 Windows 플랫폼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확률이 더 높다 그것이 실행 하는 CLI 다른 컴퓨터에서 로컬 작업 디렉토리에 풀 다운 자산이 원격 소스 코드 저장소를 유지 하는 것이 의미가 한 더.
코르 도우 바 CLI를 설치
코르 도우 바 명령줄 도구 준비-사용 형식에서 npm 패키지로 배포 됩니다. 소스에서 컴파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설치 하는 cordova 명령줄 도구 이러한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 다운로드 및 Node.js를 설치. 설치, 다음 호출 할 수 있어야 node 및 npm 명령줄에. 원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 도구와 같은 nvm 또는 nave Node.js 설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은 이미 1 개가 없는 경우 git 클라이언트를 설치 합니다. 설치, 다음 호출 할 수 있어야 git 커맨드 라인에. 비록 당신이 사용 하지 않을 것 이다 git 수동으로, CLI를 사용지 않습니다 장면 새 프로젝트를 만들 때 몇 가지 자산을 다운로드 하기.
- 설치는 cordova 모듈을 사용 하 여 npm Node.js의 유틸리티. cordova모듈에 의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는 npm 유틸리티.
-
OS X와 리눅스:
$ sudo npm install -g cordova
OS X와 리눅스에 붙이면는 npm 명령으로 sudo 필요할 수 있습니다이 개발 설치 유틸리티에서 그렇지 않으면 제한 디렉토리와 같은 /usr/local/share . 당신은 선택적 nvm/본당 도구를 사용 하는 또는 설치 디렉터리에 쓰기 권한이 경우 생략할 수 있습니다는 sudo 접두사. 사용 하 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팁 이 있는 npm 없이 sudo , 그렇게 하고자 하는 경우.
-
windows:
C:\\>npm install -g cordova
- g플래그 위의 알 npm 설치 cordova 세계적으로. 그렇지 않으면 그것에 설치 됩니다는 node_modules 는 현재 작업 디렉터리의 하위 디렉터리.
추가 해야 할 수 있습니다는 npm 디렉토리에 당신의 PATH 세계적으로 설치 된 호출 하려면 npm 모듈. 윈도우에서 npm 에서 일반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C:\\Users\\username\\AppData\\Roaming\\npm . OS X와 리눅스에서 그것은 대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usr/local/share/npm.
설치 로그는 모든 제거 플랫폼 Sdk에 대 한 오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설치, 다음 실행 할 수 있어야 cordova 인수와 명령줄에 도움말 텍스트를 인쇄 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소스 코드를 관리할 수 있는 디렉토리에가 고 다음과 같은 명령을 실행:
$ cordova create hello com.example.hello HelloWorld
그것은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를 완료 하려면 명령에 대 한 그래서 인내심. 와 함께 명령을 실행 된 d 옵션 진행 상황에 대 한 정보를 표시 합니다.
첫 번째 인수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생성 될 디렉터리를 지정 합니다. 이 디렉토리가 이미 존재 하지 해야 합니다, 그리고 코르 도우 바 당신을 위해 그것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의 www 하위 디렉터리 응용 프로그램의 홈 페이지에서 다양 한 리소스와 함께 하우스 css , js , 및 img 는 일반적인 웹 개발 파일 명명 규칙을 따릅니다. 이러한 자산 원격으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 장치의 로컬 파일 시스템에 저장 됩니다. config.xml파일을 생성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하는 데 필요한 중요 한 메타 데이터를 포함 합니다.
두 번째 인수 com.example.hello 역방향 도메인 스타일 식별자와 함께 프로젝트를 제공 합니다. 이 인수는 선택 사항 이지만 이후 인수는 위치 세 번째 인수를 또한 생략 하는 경우에. 이 값 나중에 편집할 수 있는 config.xml 파일, 하지만 밖에 서 생성 되는 코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알고 있어야 할 config.xml 자바 패키지 이름 등이 값을 사용 하 여. 기본값은 io.cordova.hellocordova , 하지만 적절 한 값을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인수 HelloWorld 응용 프로그램의 디스플레이 타이틀을 제공 합니다. 이 인수는 선택 사항입니다. 이 값 나중에 편집할 수 있는 config.xml 파일, 하지만 밖에 서 생성 되는 코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알고 있어야 할 config.xml Java 클래스 이름 등이 값을 사용 하 여. 기본값은 HelloCordova , 하지만 적절 한 값을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폼 추가
모든 후속 명령 프로젝트의 디렉터리 또는 해당 범위 내에서 모든 하위 디렉터리 내에서 실행 해야 합니다.
$ cd hello
프로젝트를 작성할 수 전에 대상 플랫폼의 집합을 지정 해야 합니다. 이러한 명령을 실행 하는 능력 컴퓨터 각 SDK를 지원 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리고 여부 당신은 이미 각 SDK 설치. Mac에서이 중 하나를 실행 합니다.
$ cordova platform add ios $ cordova platform add amazon-fireos $ cordova platform add android $ cordova platform add blackberry10 $ cordova platform add firefoxos
Windows 시스템에서 이러한 실행 wp Windows Phone 운영 체제의 다른 버전을 말합니다.
$ 코르도바 플랫폼 추가 wp8 $ 코르도바 플랫폼 추가 $ 코르도바 플랫폼 추가 windows 아마존 fireos $ 코르도바 플랫폼 안 드 로이드 $ 추가 코르도바 플랫폼 추가 blackberry10 $ 코르도바 플랫폼 추가 firefoxos
이 플랫폼의 현재 집합을 확인 하려면 실행:
$ cordova platforms ls
(참고는 platform 및 platforms 명령을 동의어로 사용 됩니다.)
플랫폼을 제거 하려면 다음 동의어 명령 중 하나를 실행 합니다.
$ cordova platform remove blackberry10 $ cordova platform rm amazon-fireos $ cordova platform rm android
각 지정 된 플랫폼 하위 나타나는 추가 하거나 플랫폼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의 플랫폼 디렉터리의 내용을 제거 하려면 명령을 실행 합니다. Www 소스 디렉토리에 예를 들면 나타나는 각 플랫폼의 하위 디렉터리 내에서 재현 platforms/ios/www 또는 platforms/android/assets/www . CLI는 끊임없이 소스 www 폴더에서 파일 복사, 때문에 이러한 파일 및 하지 플랫폼 하위 디렉터리 아래에 있는 것 들만 수정 해야 합니다. 버전 제어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경우 버전 제어 시스템에 병합 폴더와 함께이 소스 www 폴더를 추가 해야 합니다. ( 병합 폴더에 대 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각 플랫폼 사용자 지정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경고: CLI를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 구축을 해야 하지 편집 된 파일은 /platforms/ 디렉토리 문서 달리 지정 하는 경우 또는 당신은 당신이 뭘 알고, 하지 않는 한. 이 디렉터리에 파일 정기적으로 건물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준비할 때 또는 플러그인 재설치 하는 경우 덮어씁니다.
이 시점에서 바라는 경우에 만든 프로젝트를 열려면 이클립스 등 Xcode SD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산에서 파생 상품 집합을 열어야 할 것 이다는 /platforms/ 디렉터리는 SDK와 함께 개발 하는 것. 이것은 SDK 특정 메타 데이터 파일은 적절 한 저장 때문에 /platform/ 하위 디렉터리. (각 IDE 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는 방법에 대 한 내용은 플랫폼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단순히 CLI를 사용 하 여 프로젝트를 초기화 한 다음 기본 작업에 대 한 SDK를 전환 하려면이 방법을 사용 합니다.
전체 개발 주기에 대 한 교차 플랫폼 워크플로우 접근 (CLI)를 사용 하고자 하는 경우에 읽기.
응용 프로그램 빌드
기본적으로는 cordova create 스크립트 생성 하는 골격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의 홈 페이지는 프로젝트의 www/index.html 파일. 그러나 있지만, 모든 초기화의 일부로 지정 해야 합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을 편집 된 [deviceready](../../cordova/events/events.deviceready.html) 이벤트 처리기에서 기본적으로 참조www/js/index.js.
반복적으로 프로젝트를 빌드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
$ cordova build
프로젝트 내에서 플랫폼 전용 코드를 생성 하는이 platforms 하위 디렉터리. 필요에 따라 특정 플랫폼에 각 빌드 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cordova build ios
cordova build명령 또한 단일 플랫폼을 대상으로 다음이이 예제에서에 대 한 속기 이다:
$ cordova prepare ios $ cordova compile ios
이 경우에, 한 번 실행 prepare , 수정 하 고 코르 도우 바 내에서 생성 하는 플랫폼별 코드 컴파일 대신 애플의 Xcode SD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tforms/ios . 다른 플랫폼의 Sdk와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 또는 장치에 대해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Sdk는 자주 홈 화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많은 플랫폼 기능과 상호 작용 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장치 이미지를 실행 하는 에뮬레이터와 함께 번들로 가자.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 하 고 특정 플랫폼의 에뮬레이터 내에서 보기에 다음과 같은 명령을 실행 합니다.
$ cordova emulate android
일부 모바일 플랫폼 아이폰 iOS 프로젝트 등 기본적으로 특정 장치를 에뮬레이션할. 다른 플랫폼을 위해 에뮬레이터와 장치를 처음 연결할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에뮬레이터 지원은 현재 아마존 화재 운영 체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먼저 실행에 android 명령을 실행 안 드 로이드 SDK 다음 그것의 기본 동작에 따라 시작 특정 장치 이미지를 실행:
함께 위로 다음는 cordova emulate 명령 에뮬레이터 이미지 홈 화면에서 실행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응용 프로그램 표시를 새로 고칩니다.
또는 당신의 컴퓨터에 휴대폰을 연결 하 고 직접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 cordova run android
이 명령을 실행 하기 전에 해야 테스트를 위한 장치를 설정 하려면 다음 절차를 각 플랫폼 마다 다릅니다. 안 드 로이드와 아마존 화재 OS 장치에서 장치에서 USB 디버깅 옵션을 사용 하 여 아마도 개발 environmnent에 따라 USB 드라이버를 추가 했. 각 플랫폼의 요구 사항에 대 한 내용은 플랫폼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플러그인 기능 추가
구축 하 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볼 때 표시 되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 매우 많이 하지 않습니다. 표준 웹 기술을 활용 하기 위해 여러 가지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 한 장치 수준의 기능을 밀접 하 게 의사 소통을 위해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핵심 코르도바 Api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하는 플러그인을 추가 해야 합니다.
플러그인 은 네이티브 구성 요소에 대 한 인터페이스를 제공 하는 부가 기능 코드의 조금 이다. 예를 들어 기본 구성 요소와 코르도바 WebView를 혼합 하이브리드 앱을 디자인할 때 자신의 플러그인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포함 WebViews 및 플러그인 개발 가이드 자세한 참조.) 더 일반적으로, API 참조에 대 한 자세한 코르도바의 기본 장치 수준 기능 중 하나를 사용 하는 플러그인을 추가할 것입니다.
버전 3.0, 코르도바 프로젝트 만들 때 없는 어떤 플러그인 존재. 이 새로운 기본 동작입니다. 심지어 코어 플러그인,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플러그인을 명시적으로 추가 되어야 합니다.
커뮤니티에 의해 제공 된 추가적인 타사 플러그인을 포함 하 여 이러한 플러그인의 목록이 레지스트리에서 plugins.cordova.io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LI를 사용 하 여이 레지스트리에서 플러그인에 대 한 검색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 bar 와 code 두 용어 모두 소문자 부분으로 일치 하는 단일 결과 생성:
$ cordova plugin search bar code com.phonegap.plugins.barcodescanner - Scans Barcodes
만 찾고 있는 bar 수확량 및 추가적인 결과:
cordova-plugin-statusbar - Cordova StatusBar Plugin
cordova plugin add명령 코드를 플러그인에 대 한 저장소를 지정 해야 합니다. 여기에 응용 프로그램에 기능을 추가 하는 CLI를 사용 하는 방법을 예입니다.
-
기본 장치 정보 (장치 API):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device
-
네트워크 연결 및 배터리 이벤트: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network-information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battery-status
-
가 속도계, 나침반, 및 지리적 위치: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device-motion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device-orientation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geolocation
-
카메라, 미디어 재생 및 캡처: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amera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media-capture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media
-
장치 또는 네트워크 (파일 API) 액세스 파일: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file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file-transfer
-
대화 상자 또는 진동 알림: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dialogs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vibration
-
연락처: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tacts
-
세계화: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globalization
-
Splashscreen: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splashscreen
-
새로운 브라우저 윈도우 열기 (InAppBrowser):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inappbrowser
-
콘솔 디버깅: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sole
참고: 각 플랫폼에 대 한 적절 한 플러그인 코드를 추가 하는 CLI. 저수준 쉘 도구와 플랫폼 Sdk는 개요에 설명 된 대로 개발 각 플랫폼에 대해 별도로 플러그인을 추가 하는 Plugman 유틸리티를 실행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참조 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Plugman.)
사용 plugin ls (또는 plugin list , 또는 plugin 자체) 현재 보려면 플러그인을 설치 합니다. 각 식별자에 의해 표시 됩니다.
$ cordova plugin ls # or 'plugin list' [ 'cordova-plugin-console' ]
플러그인을 제거 하려면 목록에서 나타나는 같은 식별자로 그것을 참조 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기에 어떻게 릴리스 버전에서 디버그 콘솔에 대 한 지원을 제거할 것입니다.
$ cordova plugin rm cordova-plugin-console $ cordova plugin remove cordova-plugin-console # same
일괄 제거 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각 명령에 대 한 하나 이상의 인수를 지정 하 여: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sole cordova-plugin-device
고급 플러그인 옵션
플러그인을 추가 하는 경우 몇 가지 옵션 사용 플러그인 가져오기 위하여 어디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제를 사용 하 여 잘 알려진 registry.cordova.io 레지스트리 및 플러그인에 의해 지정 된 id :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sole
id후 추가 하는 플러그인의 버전 번호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는 @ 문자. latest버전은 최신 버전에 대 한 별칭. 예를 들어: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sole@latest $ cordova plugin add cordova-plugin-console@0.2.1
플러그인에 등록 되지 않은 경우 registry.cordova.io 은 없지만 다른 git 저장소에 다른 URL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apache/cordova-plugin-console.git>
위의 git 예제 마스터 분기의 끝에서 플러그인을 인출 하지만 태그 또는 분기와 같은 대체 git ref 후 추가 될 수 있는 # 문자:
태그에서 설치: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apache/cordova-plugin-console.git#r0.2.0>
또는 분 지: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apache/cordova-plugin-console.git#CB-8438cordova-plugin-console>
또는 git ref 특정 커밋 수 있습니다: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apache/cordova-plugin-console.git#f055daec45575bf08538f885e09c85a0eba363ff>
경우 플러그인 (및 그것의 plugin.xml 파일)은 자식 repo 내에서 하위 디렉터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한 : 문자. 참고는 # 문자 여전히 필요: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someone/aplugin.git#:/my/sub/dir>
또한 git ref와 하위 디렉터리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 cordova plugin add <https://github.com/someone/aplugin.git#r0.0.1:/my/sub/dir>
또는 로컬 경로 포함 하는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지정은 plugin.xml 파일:
$ cordova plugin add ../my_plugin_dir
각 플랫폼 사용자 지정 병합 을 사용 하 여
코르도바를 사용 하면 쉽게 많은 다른 플랫폼을 위한 애플 리 케이 션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하는 동안 때로는 사용자 지정을 추가 해야 합니다. 이 경우, 다양 한 소스 파일을 수정 하 고 싶지 www 최상위 디렉터리만 platforms 디렉토리, 때문에 그들은 정기적으로 최상위로 대체 있어 www 디렉터리의 크로스-플랫폼 소스.
대신, 최상위 merges 디렉터리 특정 플랫폼에 배포 하는 자산을 지정 하는 장소를 제공 합니다. 각 플랫폼 관련 하위 디렉터리 내에서 merges 거울의 디렉토리 구조는 www 소스 트리를 무시 하거나 필요에 따라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 어떻게 사용 하는 수도 merges 안 드 로이드와 아마존 화재 OS 장치에 대 한 기본 글꼴 크기를 높일 수:
-
편집은 www/index.html 추가 CSS 파일에 링크를 추가 하는 파일 overrides.css 이 경우:
<link rel="stylesheet" type="text/css" href="css/overrides.css" />
-
필요에 따라 빈 만들 www/css/overrides.css 파일, 누락 된 파일 오류를 방지 하는 모든 비-안 드 로이드 빌드를 신청할 것 이다.
-
만들기는 css 하위 디렉터리 내에서 merges/android , 해당 추가 overrides.css 파일. 내 지정 12 포인트 기본 글꼴 크기를 재정의 하는 CSS를 지정 www/css/index.css , 예를 들면:
body { font-size:14px; }
프로젝트를 다시 작성 하는 경우 안 드 로이드 버전 다른 그대로 유지 하는 동안 사용자 지정 글꼴 크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rges 파일 원본에 존재 하지 추가할 www 디렉터리.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할 수 있는 버튼을 다시 그래픽 iOS 인터페이스에 저장 merges/ios/img/back_button.png , 안 드 로이드 버전 대신 캡처할 수 있습니다 하는 동안 [backbutton](../../cordova/events/events.backbutton.html) 이벤트는 해당 하는 하드웨어 단추를.
도움말 명령
코르도바 갇 또는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는 글로벌 명령의 몇 가지 기능. help명령은 표시 모든 사용 가능한 코르도바 명령 및 구문:
$ cordova help $ cordova # same
또한, 특정 명령에 더 자세한 도움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cordova run --help
info명령은 현재 설치 된 플랫폼, 플러그인, 각 플랫폼을 위한 SDK 버전 및 cli 버전 같은 잠재적으로 유용한 정보의 목록을 생성 하 고 node.js :
$ cordova info
그것은 모두 화면 정보를 캡처하고 로컬에서 출력 info.txt 파일.
참고: 현재, iOS 및 안 드 로이드 플랫폼에만 내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르도바 및 프로젝트 업데이트
설치한 후에 cordova 유틸리티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것 최신 버전을 다음 명령을 실행 하 여:
$ sudo npm update -g cordova
이 구문을 사용 하 여 특정 버전을 설치.
$ sudo npm install -g cordova@3.1.0-0.2.0
실행 cordova -v 버전은 현재 실행 중인 볼 수. 실행은 npm info 다른 사용 가능한 버전 번호와 함께 현재 버전을 포함 하는 더 긴 목록에 대 한 명령:
$ npm info cordova
코르 도우 바 3.0은이 섹션에서 설명 하는 명령줄 인터페이스를 지 원하는 최초의 버전. 위에서 설명한 대로 새 프로젝트를 만든 다음 자산 이전 응용 프로그램의 최상위에 복사를 해야 3.0 이전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는 경우 www 디렉터리. 해당 되는 추가 3.0 업그레이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 가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업그레이드는 cordova 명령줄 인터페이스 및 사용 npm update 최신, 거기 설명 하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절차는 더 이상 관련.
코르 도우 바 3.0 + 여전히 프로젝트 수준 디렉터리 구조와 다른 종속성을 다양 한 변경 해야 합니다. 실행 한 후에 npm 코르도바 자체를 업데이트 하는 위의 명령, 프로젝트의 리소스는 최신 버전의 요구 사항에 부합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축 하는 각 플랫폼에 대 한 다음과 같은 명령을 실행 합니다.
$ cordova platform update android $ cordova platform update ios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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